NOTICE
[코로나 대응 방안 UPDATE]
작성자 : 관리자
2020-03-16

 
안녕하세요!
저희 엑셀에듀케이션에서는, 코로나 19로 부터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일 사무실과 강의실 소독과 함께 엑셀에듀케이션에 출입하는 모든 학생, 직원, 학부모님들의 체온을 확인하며,
마스크 사용과 손소독제를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정부의 정부의 추가 지침과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음 2주동안 (3월23일-4월4일까지) 아래와 같이 진행하려 하오니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수업 강행

모든 수업은 온라인으로 계속 진행합니다. 꼭 필요한1:1 수업의 경우, 수업 전후 강의실 소독과 환기가 이루어 지고,
강사와 학생은 체온 확인 후 마스크를 상시 착용하고 2M 거리를 유지하여 수업합니다.
혹시라도 잠재적으로 확진이 될수있는 유학생들의 유입으로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기위함이니 많은 학부모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온라인 상담 운영

JASON LEE 대표님과 진행하는 진학상담과 원서상담 또한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스카이프와 전화상담으로 대체 합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학부모님들께서는 일정 확인하셔서 원하는 상담으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3) 엑셀에듀케이션 2020년 입시 설명회

학부모님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2020년 4월 예정되어있는 엑셀에듀케이션 정기설명회는 좀 더 상황을 지켜본 후,
4월 초에 적절한 방법을 통해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
현재로서는 25명기준 세미나실에 10명 제한으로 운영하는 방법과 웹미나가 거론되고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결정되는대로 홈페이지나 문자발송 드릴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엑셀에듀케이션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행동 수칙을 준수합니다.
 
- 학원전체 소독, 방역 매일 실시
- 선생님들과 직원 항시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제 비치
- 모든 직원 예방 수칙 준수
- 모든 직원 및 내방 손님들과 학생들 체온 체크
- 시설물 관리 및 상시 청결 유지
- 학원시설내 공기정화 및 주기적인 환기실시 
 

☎ 상담문의) 02-544-7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