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엑셀에듀케이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뉴스]
작성자 : 관리자
2020-04-16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뉴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미국대학 입시 변화
코로나바이러스 위기상황이 계속되면서 한국시간 오늘 아침 College Board에서 SAT 5월 시험에 이어, 6월 시험까지도 취소하였습니다.

College Board에서는 9월에 시험을 추가 시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 될 예정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만 주요 시험들과 각종 대회들과 썸머 캠프들이 줄줄이 취소되면서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이 많은 걱정과 함께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들은 향후 대학 입시에도 많은 변화가 일 것으로 예상되며, 벌써 많은 대학교 측에서는 이번 코로나 사태의 심각성과 2021년도 입시에 끼칠 영향을 고려하여, 학교 성적 및 시험 성적 검토에 변화를 논의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University of California)에서는 SAT/ACT 시험 없이도 지원할 수 있다고 발표하였고, Tufts, Williams, Amherst, Pomona, Northeastern 역시 'Test Optional'을 실시하기로 발표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미국대학들이 SAT/ACT 점수 없이 지원 할 수 있거나, SAT  Subject 점수 없이 지원 가능 할 수 있도록 임시 입시 정책을 제정하고 시행하기로 발표하고 있습니다.

또한 Boston University는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2021년 1월전까지 캠퍼스 수업을 미루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대학입시 변화에 대한 사항들은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학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www.acceleducation.net
☎ 상담 예약문의) 02-544-7989, 7920